Home > 열린마당 > 방명록
*33 write
· 이름 · 이메일
· 패스워드 · 홈페이지
 
  No.33 슬픔 수정 삭제
새로운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시작된 지 며칠 지났고, 만약 그의 예상대로 인생이 잘 풀렸다면, 윌셔는 다음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그의 팀 동료들과 함께 훈련중일 것입니다.



하지만 인생은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았습니다. 현재 그는 팀 동료가 없습니다. 소속된 팀이 없습니다. 다음 경기가 없습니다.



윌셔는 "솔직히 말해서 제가 이런 입장이 될 줄은 [ http://iii.vivinix.com ]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자신의 상황에 대해 인지합니다.



"오늘 저는 육상 트랙을 뛰어다녔습니다. 이 시점에 제 커리어에서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모두들 제게 얘기하곤 했습니다. '28, 29살에... 너는 네 커리어에 [ http://jjj.vivinix.com ] 최고점에 있을거야' 저는 정말 그럴 줄 알았어요. 저는 제가 여전히 잉글랜드 국가대표를 위해 뛰고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최고의 팀에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세상을 자기 발 밑에 두고 있는것처럼 보이던 소년, 잉글랜드에서 부족한 스타일이었기에 나라의 희망이었던 소년은, 29살에 어떤 오퍼조차도 없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아스날에서 16살에 데뷔를 했고, 3년 이후에 바르셀로나전에서 [ http://kkk.vivinix.com ] 빛이 났으며, 2번의 FA컵을 우승했고, 중요한 국제무대에서 잉글랜드 대표로 3번 연속 뽑혔던 그가 이렇게 되었을까요?



이는 윌셔가 본인 스스로를 향해 주기적으로 묻는 질문인데, 그는 이에 대한 그럴듯한 답을 알고 있습니다. 그 대답은 상당히 뼈아픕니다.



디애슬레틱의 런던 사무실에 검은 야구모자를 쓰고 얼굴 대부분을 가린채로 윌셔는 왔습니다. 그러나 지나가는 사람들은 바로 그를 알아보죠.



한 아스날팬인 남자는 그의 아스날시절을 회상하고, 그가 [ http://nnn.vivinix.com ] 언제쯤 피치 위로 돌아올 수 있을지를 묻습니다.



윌셔는 미소를 짓지만 눈에는 슬픔이 묻어나옵니다. 이런 감정은 그와의 인터뷰 몇 시간 동안 뚜렷히 드러났습니다. 나중에 그가 밝히기를 이런 식의 일들이 하루에 15번이나 일어난다고 합니다. 아마 그를 좌절시킬수도 있겠지만 그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윌셔의 가족들 보다 윌셔에게 관심 많은 사람들은 없을겁니다. 특히 그의 4 자녀들 말이죠. 아치와 델라일라는 이전 여자친구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이며, 시애나와 잭주니어는 현재 와이프 안드리아니 사이에서 낳은 아이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알아들을수 있는 나이에요. 특히 큰 아이 아치 말이죠. 9살이거든요. 저랑 이런 얘기를 주고 받아요. '아빠 MLS는 어때?' 라는 식이던가 '왜 라리가에서는 뛰지 않아?'라는 식의 이야기를 제게 합니다."
November 6, 2021, 9:00 am  
  No.32 자하 수정 삭제
첼시가 10년전 안더레흐트에서 영입한 루카쿠를 다시 데려오는 것에 관심을 보이자, 루카쿠가 인터 밀란을 떠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테르는 €120m(약 £100m)~130m 사이에서 버티고 [ https://mtpolice7.xyz ] 있으며, 딜이 성사되면 맨유는 최소 £5m의 소소한 횡재를 볼 수 있다.



당초 루카쿠는 인테르에 머물고 싶어했지만 첼시가 엘링 홀란드를 포기하고 그에게 관심을 돌리게 되자 마음을 바꿔 첼시 재입단을 열망하고 있다.




2011년 첫 영입 후 14년도에 £28m의 금액으로 에버튼에 매각된 뒤, 2017년에도 재영입을 시도한 바 있지만 그는 £75m으로 맨유에 이적하는 걸 택했고 그렇게 2년간 맨유에 머물다 £2m 낮은 £73m으로 인테르에 이적해왔다.



또 자하는 크리스털 팰리스에서의 미래를 재고 중인데 맨유는 추후 발생 가능한 이적료의 25%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맨유가 15년도에 자하를 £6m에 크팰로 보낸 후, 자하는 계속 [ https://mtpolice8.xyz ] 떠나려는 시도를 했었고, 현재 자하의 계약은 23년까지다.



한편 맨유는 선수단이 꽤나 비대해졌지만 이적시장이 열린 첫 4주동안 별다른 판매는 하지 못했다.



올해 맨유는 이적예산 마련에 노력하고 있고 특히 산초와 바란을 데려온 이후부터 선수를 파는 쪽에 중점을 두고 있다.
August 23, 2021, 5:55 pm  
  No.31 맨유 수정 삭제
대니 잉스는 그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를 경시했으며, 올시즌 마지막 사우스햄튼 (( http://toto20.xyz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주, 맨유 감독인 솔샤르는 베테랑 공격수인 카바니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에 새로운 포워드 영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 도르트문트의 홀란드가 강하게 맨유와 연결되었지만,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사우스햄튼의 스타인 대니 잉스에게 문의를 넣었다. 28살인 잉스는 2022년에 계약이 만료되며, 사우스햄튼이 올 여름에 잉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면, 재능있는 자원을 자유계약으로 잃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대니 잉스의 이적 루머는 사우스햄튼의 리그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어왔지만, 이전 (( http://toto21.xyz ))리버풀 출신 포워드는 이 루머를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talks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잉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저는 사우스햄튼과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죠. 저는 맨유 이적설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저는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고,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있죠. 저의 주요 목표는 올시즌을 좋게 끝내는 것이예요.'
June 20, 2021, 12:04 pm  
  No.30 정진형 수정 삭제
날씨가 춥네요

January 10, 2019, 6:26 pm  
  No.29 정 카타리나 수… 수정 삭제
마리안나 수녀님!
영명축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많은 성모님 축일 마다하시고 고통의 성모님을 택하신
수녀님을 마음을 헤아려봅니다.
이제 겨우 고통이 뭔지 알듯 한 나에겐
고통의 참의미를 진작 깨달으신 수녀님의 마음에
수없는 갈채와 사랑을 보냅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빨리 만나 함께 하고픈
Sr. 카타 드림
September 14, 2017, 9:21 pm  
  No.28 홈지기수녀 수정 삭제
+축복!
오늘 축일을 맞이하신
이미카엘라수녀님! 전가브리엘라수녀님! 김마리미카엘라수녀님! 이마리미쉘수녀님!
진심으로 축드립니다.
하느님과 성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늘 영육으로 건강하시고
하느님 마음에 꼭~~~ 드시는 예쁜 성녀들이 되세요
September 29, 2016, 9:34 am  
  No.27 홈지기수녀 수정 삭제
+축복!
오늘 축일을 맞이하신
이미카엘라수녀님! 전가브리엘라수녀님! 김마리미카엘라수녀님! 이마리미쉘수녀님! 진심으로 축드립니다.
하느님과 성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늘 영육으로 건강하시고 하느님 마음에 꼭~~~ 드시는 성녀들이되세요.
September 29, 2016, 9:31 am  
  No.26 로사수녀 수정 삭제
+ 그리스도의 평화

다들 열심히 삽시다.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나는 수녀다! 나는 수녀다! 나는 수녀다.!

진정한 수도자로 살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성모님께 전구해 봅니다.
April 20, 2016, 9:56 am  
  No.25 데레사수녀 수정 삭제
+ 찬미 성모 예수님!
이제 성모성월도 멀마 남지 않았네요!
우리 성모님의 딸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성모님의 마을을
전하는 좋은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티없으신 성모님의 딸들 화잍팅!!!
April 19, 2016, 1:34 pm  
  No.24 최고관리자 수정 삭제
+평화를 빕니다.
모두들 평안하시죠?
예수성심성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ㅜㅜ
오늘 하루도 우리 죄로 인해 상처 받으신 예수 성심과 마리아 성심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하루 되세요.^^
화이팅~~!!
June 26, 2015, 9:14 am  
  No.23 홈지기수녀 수정 삭제
+평화!!
성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December 27, 2013, 3:20 pm  
  No.22 최고관리자 수정 삭제
+릴리님!!!
예쁜 말씀 감사합니다.
자매님과 자매님가정에 성모님의 따뜻한 사랑이 늘 충만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December 27, 2013, 3:09 pm  
  No.21 릴리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장미향기가 만발한 5월의 티없으신 성모님의
사랑 속에서 행복하기만을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December 21, 2013, 4:27 pm  
  No.20 홈지기수녀 수정 삭제
+찬미 예수님 성모님!!
어느덧 8월 끝자락에 왔습니다.
8월 한 달동안 주님과 성모님 마음에 드는 삶을 사셨나요?
잠시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아도 좋을듯 하네요..
오늘 하루도 성모님과 함께 지혜로운 삶을 엮으시길 바랍니다.^^*
August 30, 2013, 9:40 am  
  No.19 홈지기수녀 수정 삭제
+성모성월입니다.
성모님의 은총과 사랑이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님들의 가정에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May 1, 2013, 10:13 am  
 1  2  3